반응형

연구실 스터디 중~
6명의 팀원이 한 챕터씩 나눠서 발표하고 있다.
나는 두번째 부분 발표~




 2 Chpater 발표 자료

Open Service.pdf


Open Services Value Chain

서비스로서의 비즈니스를 생각하기 위해서는 포터의 가치사슬을 벗어나야 한다.
그러므로 한번의 구입 활동이 그 과정의 정점 혹은 관계의 끝이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고객과의 지속적인 상호작용이 요구된다.
Open Services Value Chain 이란 더 이상 독자적으로 내부 지원 기능간의 상호 작용이 아닌 고객과의 상호 작용, 외부의 아이디어 기술 서비스와의 상호작용, 제 3자의 투자 및 지원을 끌어 드리는 것이다.






반응형

'Book > 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히든 챔피언 Hidden Champions  (0) 2015.01.26
하워드의 선물  (0) 2014.03.02
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(단계5의 리더쉽)  (0) 2011.09.23
Open business Model  (0) 2011.09.06
안철수 "영혼이 있는 승부"  (0) 2008.10.08
AND